커먼그라운드

Common Ground

0 Fans
사운드홀릭엔터테인먼트
Funk
soundholic1@naver.com

다음 공연

예정된 공연이 없습니다.

소개글

멤버 조대연(보컬), 김성민(트럼펫), 김도용(베이스), 장현영(트롬본), 조득연(드럼), 이주원(키보드), 김중우(리더, 보컬, 색소폰),
조재범(퍼커션), 박민우(키보드), 지의섭(보컬), 서대광(트럼펫), JANE(기타)

소속사 브이컴퍼니
데뷔 2004년 1집 앨범 [Play.ers]
경력
멤버 '어용수' 탈퇴
멤버 'RBS' 탈퇴

커먼그라운드는 대한민국의 12인조 Funk Soul 밴드이다. 2004년 2인조 프로젝트 그룹 얼바노의 멤버였던 김중우를 중심으로 Funk 밴드 Funk sized와 브라스 혼섹션 팀 Horny Play가 만나 결성되었으며 1집앨범 Play.ers발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홍대클럽, 음악페스티벌, 라이브방송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커먼그라운드(Common Ground)는 만장일치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브라스 혼섹션팀 호니플레이(Horny Play)와 훵크밴드 훵크사이즈드(Funksized)가 의기투합, 2004년 1월 결성된 커먼그라운드는 Jazz, Rock, Funk, R&B, Soul, Latin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섭렵하고 있는 각각의 멤버들의 개성이 한곳으로 뭉쳐서 탄생한 대중음악의 결정체이다. 10명의 연주자와 2명의 보컬,1명의 랩퍼!
대규모 편성으로 화려한 사운드와 함께 커먼그라운드는 그들이 내세우고 있는 ‘즐기는 음악’이란 타이틀에 걸맞는 안무와 연주로 보고 듣는 이들로 하여금 그냥 음악만 들었을 때보다 몇 배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수정 권한을 가지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