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웨이커스

Ska Wakers

2 Fans
Rudie System
Ska
skawakers@gmail.com

다음 공연

예정된 공연이 없습니다.

소개글

SKA WAKERs means people who awaken people with ska. Where we perform, audiences always dance along. We say that getting along with people and talking about society is the spirit of the ska.We perform in big concerts as well as in small street concerts for people who are socially castigated.

Drums/이광혁
Guitar/안병용
Bass/이종현
Piano&Organ/박재영
Trumpet/천세훈
TenorSax&Flute/Jayk Choi
Trombone/Junho Lee
Vocal/Ding D DingsaeSKA 리듬으로 당신의 희망과 낭만을 깨우는 이들!
SKA WAKERs

# WAKERs
[명사] 잠을 깨우는 사람; 자각[각성] 시키는 사람

[스카웨이커스]는 [스카를 일으키는 이들[, [스카로 사람들을 깨우고 일으키는 이들을 의미한다. 드럼[이광혁], 베이스[이종현], 기타[안병용], 피아노[박재영], 트럼펫[천세훈], 색소폰[최정경], 트럼본[김주희], 보컬[정세일]로 구성된 이들은 8인조 스카 밴드.
2009년 1월 [wakeup]이란 이름으로 첫 발걸음을 시작한 이들은 2009년 비정규 데모음반 [ska revolution] 발매, 부산을 근거지로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2년 현재의 팀명 [스카웨이커스]로 팀을 재정비, 대한민국 최초 스카레이블 [루디시스템]을 통해 전국 스카 커넥션을 일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세계인들을 희망으로 춤추게 한 장르, 스카[Ska]. 영국의 식민지던 자메이카가 1959년 해방되면서, 오랜 식민지의 한[恨]과 해방의 기쁨이 태동시킨 장르가 스카다. 스카의 정서는 우리의 삶 속 깊숙이 배어 있는 그것과 교집합을 이루고 있다. 낯선 듯, 친숙한 스카의 리듬. 일상 속에서 피어난 스카의 리듬, 그것은 나와 너 모두가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사람냄새 그득한 지금 이 순간의 심장박동이다.

[스카웨이커스]는 스카로 우리들의 희망과 낭만을 깨워낸다.
부드럽고 낭만적인 오센틱 스카 선율에 쿵-짝! 쿵-짝! 뒷박에 힘이 실린 흥겨운 스카 리듬은 우리의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큰 규모의 공연뿐 아니라 작지만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힘을 실어주는 거리 공연들까지. 그들의 음악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스카웨이커스]는 잔치를 벌이러 간다. 스카 음악을 통해 [지금[을 나눌 수 있는 메시지를 리스너와 공유하고 소통하며, 우리의 잠자던 감성을 자각시켜 깨우는 순간. [스카웨이커스]의 음악은 완성된다.

수정 권한을 가지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