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스마트한 선택 삶이 편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52회
작성일 24-03-27 00:19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더운 여름철, 땀과 함께 자라는 불쾌한 코털! 이제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가 있다면 걱정은 NO!

이 제품은 물에 담그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안전칼날로 인해 부상 걱정도 없습니다. 또한 2헤드로 빠르고 깔끔하게 코털을 제거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됩니다.

더 이상 불쾌한 코털로 고민하지 마시고,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로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안전칼날 2개가 장착된 방수 코털제거기입니다. 코털을 제거할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칼날이 둥글게 디자인되어 있어 피부 손상 우려가 적습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샤워 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품의 손잡이는 그립감이 좋아 손이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스펙:
- 제조사: 필립스
- 모델명: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 칼날: 안전칼날 2개
- 방수 기능: 있음
- 전원: AA 건전지 1개 사용
- 크기: 15.5 x 3.5 x 3.5 cm
- 무게: 70g
- 손잡이 디자인: 그립감 좋은 디자인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코털 제거를 위한 제품으로,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안전칼날이 사용되어 있어 부상의 위험이 적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처음 느낀 것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손에 잡히는 감촉이 좋다는 것입니다. 또한 두 가지 헤드가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코털 제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물에 젖은 후 코털이 많은 부위에 부드럽게 사용하면 됩니다. 안전칼날이 사용되어 있어 부상의 위험이 적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사용 후에는 깔끔하게 코털이 제거되어 뿌리까지 깨끗하게 제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샤워 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는 도중에는 물이 칼날 부분에 묻어서 미끄러워지는 경우가 있어서 사용 중에는 조심해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총평으로는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사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안전칼날이 사용되어 있어 부상의 위험이 적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물이 칼날 부분에 묻어서 미끄러워지는 경우가 있어서 사용 중에는 조심해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제품은 안전칼날 2개가 장착된 방수 코털제거기로, 얼굴, 몸 등 다양한 부위의 코털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칼날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 제품 내부에 있는 칼날은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칼날이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제품 전체를 교체해야 합니다.

3. 이 제품은 무선으로 작동하나요?
- 네, 이 제품은 충전 후 무선으로 작동합니다. 충전 시간은 약 8시간이며, 사용 가능한 시간은 약 45분입니다.

4. 제품 사용 후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 사용 후에는 물로 세척하거나, 제공되는 클리닝 브러시를 사용하여 칼날 부분을 청소해주세요. 물로 세척할 경우, 제품 내부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제품 사용 시에는 칼날이 매우 날카로우므로, 부주의하게 다루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충전 중에는 제품을 물에 담그거나, 뜨거운 곳에 놓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전성: 제품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안전칼날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능성: 제품이 제공하는 기능이 필요한 기능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로,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편의성: 제품을 사용하는 데 편리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제품의 가격이 합리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속합니다.


관련상품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20,600

홈플래닛 미니 코털 정리기 7,490

킬리안 프리미엄 C타입 충전식 코털제거기 25,490

미닛 코털제거기 C타입 충전식 12,800

마이다락 젠틀미 코털제거기 15P 콧털정리기 트리머 눈썹 수염 잔털 구렛나루 깍이 19,850

필립스 안전칼날 2헤드 방수 코털 제거기 3000 24,500

로이마스터 방수 전동 코털 제거기 정리기 4,590

가와사키 M9 스페셜에디션 무료배송 코털제거기 콧털정리기 코털정리기 59,000

코털 제거기 수동 콧털 정리기 커터빗 귀이개 3개입 *3세트(9개) 8,500

1+1충전식 멀티 강력한 코털제거기 귀털 눈썹 잔털 제거기 휴대용 전기면도기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