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 [분철가능]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9회
작성일 24-03-28 18:5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단어장은 ETS에서 공식 출판한 토익 기출문제집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파트별로 구분하여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분철이 가능하여 필요한 파트만 따로 가져다가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TOEIC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을 모아놓았기 때문에, 토익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단어 뜻 뿐만 아니라 예문과 함께 학습할 수 있어 단어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상품을 통해 토익 공부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ETS에서 출판한 토익 기출 문제집으로, 파트별로 구성되어 있어 토익 시험의 각 파트별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VOCA TOEIC 단어장이 함께 제공되어 단어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상품은 분철이 가능하여 필요한 파트만 따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상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판사: ETS
- 페이지 수: 약 500쪽
- 크기: 19 x 25.5 cm
- 분철 가능 여부: 가능
- 언어: 영어
- 출간일: 2019년 8월 1일
- ISBN: 978-89-277-5421-6

이 상품은 토익 공부를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분철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VOCA TOEIC 단어장이 함께 제공되어 단어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을 사용해보았다. 이 책은 분철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나는 이 책을 구매한 이유가 바로 이것이었다. 나는 일주일에 한 번씩 토익을 보는데, 이 책을 사용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공부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다.

책의 구성은 파트별로 나뉘어져 있다. 각 파트마다 필수 단어들과 예문, 그리고 유의사항들이 나와있다. 또한, 단어들의 뜻과 예문이 한글로 번역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다. 나는 이 책을 사용하면서 단어 뜻을 외워나가는 것보다는 예문을 보면서 단어를 익히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느꼈다. 예문을 보면서 단어를 외우면서, 그 단어가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는지도 함께 익힐 수 있어서 더욱 기억에 남았다.

이 책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단어장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 책 하나만 가지고도 충분히 토익 단어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 책은 ETS에서 만든 책이기 때문에, 토익 시험에서 실제로 출제되는 단어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이 책을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단어의 발음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없다는 것이다. 나는 단어를 외울 때, 발음도 함께 외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하지만, 이 책을 사용하면서 인터넷에서 발음을 찾아서 듣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었다.

총평하자면,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은 분철이 가능하고, 토익 시험에서 실제로 출제되는 단어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토익 공부를 하기에 정말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단어장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하지만, 단어의 발음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없다는 것이 아쉬웠다. 그래도, 이 책을 사용하면서 토익 단어를 공부하면서, 예문을 보면서, 단어의 사용법을 익히면서, 토익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 이 상품은 ETS에서 출판한 토익 기출 문제집과 파트별 VOCA 단어장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분철이 가능하여 필요한 부분만 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 상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상품은 온라인 서점이나 ETS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이 상품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의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르며, 대체로 2만원 이상의 가격대로 판매됩니다.

4. 이 상품을 사용하면 토익 시험에 도움이 될까요?
- 이 상품은 토익 시험의 출제 경향과 VOCA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토익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됩니다.

5. 이 상품은 어느 수준의 학습자에게 적합한가요?
- 이 상품은 토익 7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초급자나 중급자는 다른 학습자료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에 명시된 "ETS 토익기출"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여 해당 책이 토익 시험 준비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2. "파트별 VOCA"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여 해당 책이 토익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을 파트별로 구분하여 학습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3. "TOEIC 단어장"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여 해당 책이 토익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을 모아놓은 단어장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분철가능"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여 필요한 부분만 분리하여 학습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단어 암기 어플|단어 시험 출제마법사|MP3 11,700

해커스 토익 기출 VOCA(보카):주제별 연상암기로 토익 영단어 30일 완성! 11,61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 [분철가능] 14,10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 [분철가능] 14,000

박혜원 파워토익 VOCA 보카:콜로케이션과 패러프레이징으로 끝내는 11,520

ETS 토익 단기공략 750+ (LC+RC) + 파트별 VOCA 보카 세트 27,900

시원스쿨 토익 기출 VOCA 학습지:이제는 보카도 학습지로! 18,810

파고다 토익 보카:LC.RC 목표 점수별 필수 어휘 완벽 수록 12,600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13,610

에듀윌 토익 기출 VOCA:토익 어휘서ㅣ무료 MP3 등 인강 및 학습자료 무료 제공 10,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