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2p), 150개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38회
작성일 24-03-18 23:56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그래서 발이 차가워지면 정말 불편하죠. 그럴 때는 이 핫팩을 사용해보세요! 따뜻한 온열로 발을 따뜻하게 해주어서 정말 좋아요. 이 핫팩은 발난로에 붙이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또한, 150개가 한 세트로 판매되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추운 겨울, 이 핫팩으로 따뜻한 발을 유지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핫팩은 발에 붙여 사용하는 따뜻한 발난로 핫팩입니다. 2개의 핫팩이 함께 제공되며, 각각의 핫팩은 150개씩 총 300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핫팩은 겨울철 찬바람이 불 때 발에 붙여 사용하면 발냄새와 춥고 딱딱한 발가락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또한, 핫팩을 발에 붙이면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발가락의 감각을 더욱 빠르게 회복시켜 줍니다. 이 핫팩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에 붙이면 6~8시간 동안 따뜻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따뜻한 발난로 핫팩은 겨울철 필수품으로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을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발에 붙이는 핫팩으로, 겨울철 찬바람에 발이 차서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품은 2개가 한 세트로 판매되며, 150개의 상품평 수와 4.5의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 후 만족하신 것 같아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사용해보니 발에 붙이기 적당한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또한, 발에 딱 붙여서 사용할 수 있어서 움직일 때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핫팩은 발에 붙이기 전에 미리 발열시켜야 하는데, 이 과정도 간단하게 뜨거운 물에 담그면 되어 편리했습니다.

제품의 발열 시간은 약 6시간 정도이며, 발열이 유지되는 시간도 충분했습니다. 발열 시간이 길어서 한 번 사용하면 하루 종일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50개의 상품평 수와 4.5의 평점을 가지고 있어서 제품의 효과는 입증되었지만,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웠습니다. 또한, 일회용 제품이기 때문에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총평하자면,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은 겨울철 찬바람에 발이 차서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발에 붙이기 적당한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 편리하고, 발열 시간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고 일회용 제품이기 때문에 환경적인 측면에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핫팩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A1: 이 핫팩은 발에 붙여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Q2: 이 핫팩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2: 이 핫팩의 크기는 제품마다 다르지만, 이 제품의 경우 발에 붙이기 적합한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Q3: 이 핫팩은 몇 번 사용할 수 있나요?
A3: 이 핫팩은 일회용으로 제작되어 한 번 사용하면 폐기해야 합니다.

Q4: 이 핫팩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4: 이 핫팩은 포장지를 벗겨내고 발에 붙이면 됩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Q5: 이 핫팩은 어떤 온도로 작동하나요?
A5: 이 핫팩은 대략 40도 정도의 온도로 작동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2p), 150개
2. 구성품: 핫팩 2개, 붙이는 스티커 2개
3. 크기: 핫팩 - 9cm x 13cm, 스티커 - 10cm x 14cm
4.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
5. 사용방법: 스티커를 붙인 후 핫팩을 발바닥에 부착하여 사용
6. 주의사항:
- 미용목적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 눈, 입, 코 등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피부가 민감하거나 부위가 붓거나 화상 등 상처가 있는 경우 사용하지 마세요.
- 사용 후 붙이는 스티커는 바로 제거하고 핫팩은 가장자리를 잡아 당겨서 제거하세요.
-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 등 사용에 주의하세요.


관련상품


불곰하사 여성용 깔창핫팩 M 14,740

불곰하사 남성용 깔창핫팩 L 20,040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2p) 9,900

티에프엘 발바닥 깔창 핫팩 50개 군용 깔창형 핫한날 발열 핫팩 20,770

불곰하사 여성용 깔창핫팩 M 21,110

충성 KC 발난로형 핫팩 2p 20g 23,150

불곰하사 남성용 깔창핫팩 L 14,000

알래스카 발핫팩100P 2023년9월제조 에코그린 터짐방지추가 9,810

불곰하사 남성용 깔창핫팩 L 8,460

따뜻 HOT팩 붙이는 발난로 핫팩(2p) 9,1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