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17.5g, 30개입, 1개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30 13:13

본문

상품 설명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17.5g의 라떼 밀크티 믹스가 30개입이 들어있어서 한번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신선한 우유와 차가운 얼음을 섞어 마시는 것보다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루카스나인의 특유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과 함께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라떼 밀크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중인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와 칼슘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따뜻한 날씨에는 차가운 라떼 밀크티로,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라떼 밀크티로 즐길 수 있어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니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밀크티보다 더 부드럽고 쉽게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편리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펙:
- 용량: 17.5g x 30개입
- 원재료: 라떼 밀크티 가루, 설탕, 스킴 밀크 파우더, 검은 콩 분말, 녹차 추출물, 인산 칼슘, 인산 마그네슘, 비타민 C, 비타민 D3
- 칼로리: 70kcal/1팩
- 보관 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로, 17.5g씩 30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품평수는 4392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상품평이 많이 있고 평점도 높으니 맛과 품질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유통기한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보통 제품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유통기한은 패키지에 표기된 대로 3년입니다.

2.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제품을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붓은 후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라떼 밀크티의 경우, 우유를 추가하여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이 제품의 칼로리는 얼마나 되나요?
- 해당 제품 1개당 약 80kcal의 칼로리가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주성분은 무엇인가요?
- 해당 제품의 주성분은 황창추출물, 녹차가루, 설탕, 크림분말 등입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맛이 나나요?
- 해당 제품은 루카스나인의 시그니처 맛인 라떼 밀크티 맛으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상세 정보 확인: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17.5g, 30개입, 1개
2. 유통기한 확인: 상품의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신선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3. 원산지 확인: 상품의 원산지를 확인하여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4. 가격 비교: 다른 쇼핑몰에서 비교하여 가격을 확인합니다.
5. 배송 정보 확인: 배송비, 배송일정 등의 정보를 확인하여 구매 전 충분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관련상품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11,100

틸리셔스 홍콩 수제 밀크티 다크 6,500

메이토 로얄 밀크티 분말 9,400

홍콩 다크 수제 밀크티 18,800

팔도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오리지널 골드 16,710

남양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21,500

[로켓프레시] 오늘의일상 밀크티 원액 8,640

데자와 로얄 밀크티 홍차음료 240ml 17,150

살구밀크티 24,800

범산목장 유기가공식품 인증 유기농 밀크티 4p 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