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 한대분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60회
작성일 24-03-23 05:40

본문

상품 설명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 한대분은 차량 내부를 깔끔하고 세련된 룩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루프형으로 디자인되어 차량 내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뉴코일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먼지나 오염물질이 쉽게 묻지 않아 청소도 간편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확장형으로 제작되어 차량 모델에 상관없이 다양한 차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는 차량 내부를 보호하고 더욱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차량 내부의 소음도 감소시키고, 차량 내부 공간을 더욱 안락하게 만들어줍니다.

따라서,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 한대분은 차량 사용자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차량 내부를 깔끔하고 세련된 룩으로 만들어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청소도 간편하며, 다양한 차종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은 차량 내부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루프형으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뉴코일 카매트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의 먼지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확장형으로 제작되어 차량의 다양한 모델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크기는 1,200mm x 2,000mm로, 대부분의 차량에 적합합니다. 또한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차량 내부의 디자인과도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 제품은 뉴코일 카매트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의 먼지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또한 미끄러짐 방지 처리가 되어 차량 내부에서의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제품은 내열성이 우수하여 차량 내부의 열에도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좋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은 차량 내부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으며, 차량 내부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을 사용해보았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량 내부에 꼭 맞게 설치되어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고, 뉴코일 소재로 인해 먼지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아 청소도 편리했습니다. 또한 확장형으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으며,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재질은 어떤 것인가요?
-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는 폴리우레탄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차종에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대부분의 차종에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차량 모델에 따라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니, 구매 전 차량 모델을 확인해주세요.

3.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크기는 70cm x 50cm (확장시 70cm x 70cm) 입니다.

4. 이 제품은 세척이 가능한가요?
- 네, 이 제품은 세척이 가능합니다. 다만, 세탁 시 물에 담가서 세탁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요?
- 이 제품은 차량 내부 바닥을 보호하고 더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확장형으로 사용 가능하여 차량 내부 공간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제품 사이즈 및 차량 모델과의 호환성 확인
3. 제품 설치 방법 및 필요한 부속품 확인
4. 제품 재질 및 내구성 확인
5. 제품 가격 및 배송비, 환불 정책 등 구매 조건 확인


관련상품


메이튼 뉴 코일 카 매트 확장형 풀세트 전차종 67,000

루젠 슬림 루프형 뉴코일 카매트 확장형 한대분 48,500

하이글로씨 자동차 파르테논 뉴 코일매트 트립매트 1열+2열 56,900

차모아 확장형 뉴 코일매트 차량용 카매트 1열+2열 57,500

차모아 확장형 뉴 코일매트 차량용 카매트 1열+2열 57,500

메이튼 뉴 코일 카 매트 확장형 풀세트 전차종 67,000

차모아 확장형 뉴 코일매트 차량용 카매트 1열+2열 57,500

차모아 확장형 뉴 코일매트 차량용 카매트 1열+2열 57,500

차모아 확장형 코일카매트 42,300

바이오카매트 전차종 라인카매트 (차종/연식/유종 배송메시지에 필수!기입) 12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