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 + 보관가방 세트 꼭 사야 할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56회
작성일 24-03-30 07:46

본문

상품 설명


이번 여행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 + 보관가방 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높이조절이 가능하여 캠핑 의자나 침대와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입니다. 또한,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며 보관가방이 함께 제공되어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합니다. 캠핑을 즐기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은 캠핑이나 야외활동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높이조절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며,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사이드 보조테이블로서 캠핑용품이나 식기 등을 보관하거나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 생활에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어서 캠핑장이나 야외에서도 어울리며,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관가방이 함께 제공되어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스펙:
- 높이조절 범위: 40cm ~ 70cm
- 제품 무게: 1.2kg
- 최대 하중: 30kg
- 소재: 알루미늄, 스틸
- 보조테이블 크기: 45cm x 45cm
- 보관가방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과 보관가방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 상품입니다. 평점이 4.5로 높은 만큼, 제품의 품질과 성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92명의 사용후기가 있어서 다양한 의견을 참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 이 제품의 무게는 약 1.2kg입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크기는 폭 60cm, 깊이 45cm, 높이는 40cm에서 70cm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알루미늄 합금과 600D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캠핑이나 야외에서 식사나 작업을 할 때 보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은 보관하기 편리한가요?
- 이 제품은 보관가방이 함께 제공되어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크기와 무게: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의 크기와 무게를 확인하여 캠핑용품과 함께 운반하기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2. 높이 조절 기능: 제품이 높이 조절이 가능한지 확인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보조테이블의 안정성: 제품이 안정적으로 설치되는지 확인하여 사용 중에 불안정한 상태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4. 보관 가방: 제품에 포함된 보관 가방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여 보관 및 운반 시 편리성을 높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재질과 내구성: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을 확인하여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 + 보관가방 세트 16,800

KEEP 캠핑 뉴 타입 스툴 + 사이드 그릴 테이블 세트 52,800

탄씨엔쯔 아웃도어 접이식 캠핑테이블 9,870

로고스 미니 테이블 31,000

KEEP 캠핑 뉴 타입 그릴 사이드 테이블 39,900

리빙이프 아이언메쉬 보조 미니 캠핑테이블 16,900

콜맨 버터플라이 사이드 테이블 2000036515 88,960

브리즈문 초경량 높이조절 캠핑 사이드 보조테이블 + 보관가방 세트 16,800

CODE99 초경량 접이식 사이드 미니 테이블 랜턴걸이 전용그물망 포함 19,950

카즈미 아이언 메쉬 슬림 미니 캠핑 테이블 33,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