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비비코코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 여성패션트렌치코트 강력한 성능 혁신적인 기술

페이지 정보

조회
39회
작성일 24-03-26 15:37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오늘은 비비코코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여성분들께서 착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으로, 봄과 가을철에 입기에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은 허리조임이 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의 체형에 맞춰서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후드가 달려있어서, 갑작스러운 비나 바람이 불 때에도 머리를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루즈핏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여성분들께서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프 트렌치코트로 제작되어 있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분들께서는 물론이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여러분들께서는 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이번 봄과 가을철에 비비코코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를 착용하시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여러분들도 이 제품을 구매하시어, 멋진 룩을 연출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봄과 가을에 입기 좋은 허리조임 후드점퍼로, 루즈한 핏이 특징입니다. 여성분들께서는 하프 트렌치코트로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후드가 있어 비오는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이 있어 다른 사람들과 구분되는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으로는 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빠른 건조가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S, M, L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길이는 약 85cm입니다. 또한, 컬러는 블랙, 카키, 그레이, 네이비 4가지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성분들께서는 봄과 가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비비코코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로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만큼,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허리조임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며, 후드와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봄과 가을에 입기 좋은 제품으로, 패션적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므로,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 이 제품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2: 이 제품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이 제품은 블랙, 그레이, 카키,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Q3: 이 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S, M, L, XL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Q4: 이 제품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Q5: 이 제품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 기간은 주문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해당 상품의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상품의 소재가 어떤 것인지 확인하여 자신이 원하는 소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상품의 디자인이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색상: 상품의 색상이 자신이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해당 상품의 가격이 자신의 예산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배송 및 교환/반품 정책: 해당 상품의 배송일정과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하여 만족스러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비비코코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 여성패션트렌치코트 32,580

에버유어스 아웃도어 등산복 바람막이 여성 봄 퓨어 컬러 탈부착 트레이닝 등산복 38,000

멜로우 후드 스트링 야상 바람막이 점퍼 35,200

[바니드] 여성 봄가을 재킷 바람막이 긴팔 후드 집업점퍼 간절기 아우터 0196 32,000

넉넉한 오버핏 누빔 패딩점퍼 /퀼팅점퍼 /깔깔이 /숏패딩 /도톰한 볼륨감 /빅사이즈 /에스티패딩 19,800

[바니드] 여자 야상 점퍼 자켓 롱코트 캐주얼 빅사이즈 봄- 3501 29,500

ELLE PARIS 링클프리 루즈핏 롱 윈드점퍼 31,490

다미웨어 - 여성 봄 가을 야상 /사파리점퍼 국내생산 당일발송 42,900

ELLE PARIS 여성용 봄버 자켓 31,490

FANSYLI 여성패션트렌치코트 봄가을 허리조임 후드점퍼 신상 루즈핏 하프 트렌치코트 X7J20 28,7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