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9 03:47

본문

상품 설명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는 이번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빅 카라와 오버핏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코트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트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줍니다. 더불어, 롱한 기장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으며, 겨울철에는 따뜻한 소재로 제작되어 추위를 막아줍니다.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로 멋진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는 겨울철에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오버핏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벨트와 빅 카라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롱 코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하며, 겨울철에는 따뜻한 소재로 제작되어 추위를 막아줍니다.

스펙:
- 소재: 폴리에스터 80%, 레이온 20%
- 색상: 블랙, 그레이, 카멜
- 사이즈: S, M, L
- 제조사: ELLE PARIS



상품 평점 및 후기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를 구매하신 분들이 228개의 상품평을 작성하였으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이 정보를 참고하여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코트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1: 이 코트는 소프트한 울 혼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2: 이 코트는 어떤 색상으로 제공되나요?
A2: 이 코트는 블랙과 카멜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Q3: 이 코트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3: 이 코트는 S, M, L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Q4: 이 코트는 어떤 스타일에 어울리나요?
A4: 이 코트는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자리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Q5: 이 코트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A5: 이 코트의 가격은 약 20만 원대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인해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사이즈 확인 - 오버핏 디자인이므로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크게 나올 수 있으므로 사이즈 차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2. 소재 확인 - 코트의 소재가 어떤 것인지 확인하여 세탁 방법과 관리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3. 색상 확인 - 상품 사진과 실제 색상이 다를 수 있으므로 색상을 확인해야 합니다.
4. 배송 정보 확인 - 배송 시간, 배송료, 교환/반품 정책 등 배송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비교 - 다른 쇼핑몰에서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지, 가격 비교를 통해 최저가를 찾아야 합니다.


관련상품


앤드스타일 여성용 하이엔드울 핸드메이드 오버핏 롱 코트 261523 59,300

ELLE PARIS 여성 오버핏 벨트 빅 카라 롱 코트 52,550

t&bm 로브 울 데일리 롱코트 57,950

라우드 소이크림 베이직 롱 더블코트 [44-99] / 루즈핏 오버핏 모직 겨울 울코트 68,900

ELLE PARIS 여성 싱글 오버핏 코트 33,160

타니즈 카넬 더블버튼 로브 울 롱코트 37,900

타니즈 콜렛 더블버튼 로브 울 롱코트 34,900

라우드 노엘 베이직 롱 44-77 루즈핏 오버핏 모직 겨울 더블코트 54,900

타니즈 미온 더블버튼 울 여자 롱코트 35,900

스트릿제이 트렌치 벨트 오버핏 롱 누빔 울코트 78,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