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 스플래쉬 샤워, 1개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19 09:3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와 스플래쉬 샤워를 소개해드릴게요.

G.블링글리터는 눈부신 광택과 함께 빛나는 글리터 효과를 연출해주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물에 녹지 않아 물놀이나 샤워 후에도 오래 지속되어 더욱 매력적인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스플래쉬 샤워는 미세한 분사로 샤워하는 제품으로, 물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샤워 후에도 끈적임 없이 깨끗한 느낌을 줘서 여름철 땀과 더위로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해줍니다.

이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해외여행이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에는 더욱 필수적인 아이템이에요. 지금 바로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와 스플래쉬 샤워를 만나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과 스플래쉬 샤워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G.블링글리터는 눈부신 광택과 함께 블링블링한 반짝임을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플래쉬 샤워는 샤워 시 물이 뿌려지는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샤워 시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G.블링글리터는 빛이 닿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반짝이며, 미세한 입자로 구성되어 있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물에 젖었을 때도 지속적으로 반짝임을 유지하며, 세척 후에도 쉽게 제거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플래쉬 샤워는 샤워 시 물이 뿌려지는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샤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이 부드럽게 뿌려지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물을 절약할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상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명: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 스플래쉬 샤워, 1개 / 구성품: G.블링글리터(택1), 스플래쉬 샤워 1개 / G.블링글리터 용량: 10g / G.블링글리터 색상: 다양한 컬러 중 선택 가능 / 스플래쉬 샤워 크기: 8cm x 8cm x 3.5cm / 스플래쉬 샤워 재질: ABS, 실리콘 / 제조사: 코드글로컬러 / 제조국: 대한민국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년



상품 평점 및 후기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와 스플래쉬 샤워를 구매했습니다. 상품평이 12개이며 평점은 4.5점입니다. 사용해보니 블링글리터가 눈에 띄게 반짝이는 효과를 주어 화장실에서도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스플래쉬 샤워는 상쾌한 향과 함께 보습 효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이 제품은 샤워 시 바디에 광택과 반짝임을 더해주는 글리터와 색상을 추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2. 이 제품은 무슨 색상이 있나요?
-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는 실버, 골드, 로즈골드, 브론즈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3. 이 제품을 사용하면 물끄러미가 생길까요?
- 이 제품은 물끄러미를 일으키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며, 샤워 후 깨끗하게 씻어내면 됩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특히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1개의 용량이며, 한 번 사용시 충분한 양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옵션 확인: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과 스플래쉬 샤워 1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용도 확인: 이 제품이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에 사용하는 제품인지, 몸에 사용하는 제품인지 등 용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3. 성분 확인: 제품에 사용된 성분을 확인해야 합니다. 피부에 예민한 성분이 들어있는지, 알러지가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방법 확인: 제품의 사용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효과적인지, 사용 방법에 따른 주의사항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5. 유효기간 확인: 제품의 유효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만료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나 머리카락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유효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 14,130

코드글로컬러 G.블링글리터(택1) 11,600

포인트 서드포지션 4,500

Node. js 교과서 37,800

베이스 기타 음악이론:기초에서 한 발 더 나아가라! 16,200

카르카시 기타교본 10,800

달콤한 베이스 기타 연주곡집 13,500

시원스쿨 듀오링고 Duolingo English Test (DET) : 한 권으로 끝내는 DET 기본서 17,820

카르카시 기타교본:현대주법 전곡악곡분석 명곡모음 10,800

[롱테일북스]프린들(Frindle) 4,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