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날짜 2015년 04월 21일 (화)

>>>>> 두인디가 춘천 밴드 페스티벌 (5월 1일-3일) 3일권 티켓을 드립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방법은 기사에서 찾아보세요. <<<<<

< 소개 >

환상적인 날씨, 활짝 핀 벚꽃, 그야말로 봄이 왔다. 야외에서 라이브를 즐기고픈 요즘, 누구나 기뻐할 소식 한 가지. 올해는 작년보다 일찍 페스티벌들이 열린다. 그리고, 그 시작점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춘천 밴드 페스티벌! 이 있다. 로큰롤 동지들이여! 5월 1일부터 3일간, 춘천의 자연과, 최상의 라인업(세 팀의 헤드라이너도 어마무시하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함께 하는 이 곳에서 락기옥을 충전하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닌 최상의 라인업. 한국 락 “1세대”부터 현재에 이르는 뮤지션 26팀이 참여한다하니, 더욱 기대 된다. 5월 1일(금)에는 KBS 2TV 탑밴드 시즌 1, 2에 출연했던 밴드들이 대거 출연, 새벽 4시까지 공연한다. 푸드존, 물품 보관소, 캠핑존 등 각종 편의시설들도 준비되어 있다. 다른 페스티벌들과 차이가 있다면, 무대가 단 하나라는 것. 더 이상 이 무대 저 무대 뛸 필요가 없다. 로큰롤 동지들이여, 5월은(이라 쓰고 락페스티벌 시즌이라 읽는) 자연도 즐기고 음악도 즐길 수 있는 이 곳에서 시작하자. 준비물은 오직 락 스피릿 뿐.

< 시간표 >

탑밴드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으로, 현재 시즌 3을 제작하고 있다. 5월 1일(금) 라인업은 시즌 1, 2, 에 출연했던 밴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라이너는 시즌2 첫 회부터 화제가 된 장미여관. 공연은 새벽 4시까지 쭉 이어진다. 2일차엔 한국 인디 씬의 전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두에게 감동적일 무대, ‘공연의 신’ 이승환이 함께 한다. 또한, 새벽 2시부터 올빼미를 위한 DJ 타임이 시작된다. 일요일 공연은 일찍 시작하고 일찍 막 내린다. 하지만, 긴장 놓지 말 것. 역시나 좋은 음악들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무대 주인공은 국가스텐이다.

< 시간표 >

< 추천 밴드 >

지금껏 락페 피플들의 고민은 ‘몇 시에, 어느 무대에서, 누구의 공연을 즐길지’가 아니었을까. 하지만, 춘천 밴드 페스티벌에선 이것이 중요하지 않다. 무대가 단 하나이기 때문이다. 푸드존에서 멍 때리지 않으면, 준비된 모든 공연들을 즐길 수 있다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밴드를 소개하려 한다.

1일차 - 5월 1일(금)

하드락의 진수, 해리빅버튼에 주목하라! 반할 수 밖에 없는 그들의 그런지, 격정적인 연주, 기타-베이스-드럼의 합. 이성수(보컬/기타)는 이렇게 말했다. “해리빅버튼이 출연하는 2015년 첫 페스티벌이거든요. 탑밴드 동창회 느낌일 것 같아요. 여러분, 다 같이 로큰롤!” 장미여관 이후에도, 공연은 쭉 이어진다. 그 중에서도 포스트패닉에 주목할 것. 이 밴드의 음악에 맞추어 신나게 춤추자. 새로운 드러머 크리스 데니는 “포스트패닉에 합류한 후 출연하는 첫 페스티벌이라 기대돼요. 저희가 밴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요. 또, 해리빅버튼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도 설레요. 안 그래도 친한데. 재미있을 것 같아요!” 라고 말했다. 이 날의 마지막 무대는 3인조 밴드 악퉁이 꾸민다. 그들의 어쿠스틱 락을 들으며, 페스티벌 첫 날을 만끽하자. 긴 시간 기다릴 가치가 충분할 것이다. 절대로 놓치지 마시길.

2일차 - 5월 2일(토)

라이브 무대로 정평이 난 팀들로 가득 찬 2일차. 인디계의 슈퍼 스타 갤럭시익스프레스, 노브레인, 그리고 ‘공연의 신’ 이승환이라니. 도무지 쉴 시간이 없다. 갤럭시익스프레스 이주현(보컬/베이스)은 춘천 밴드 페스티벌에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한다. 또, 좋은 에너지를 가득 채우기를 기대한다. 로큰롤!

3일차 – 5월 3일(일)

첫 순서를 맡은 아즈버스. ‘2014 K-루키즈’ 최고의 팀으로 선정된 후, 인지도가 상승했다. 하지만, 아직 대다수의 음악 팬들에겐 생소할 터.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보컬. 폭발적인 기타. 절로 발 맞추게 되는 드럼. 그 사이를 기막히게 잇는 베이스. 그 누구라도 그들의 음악에 매료될 것이다. “춘천 밴드 페스티벌 섭외 전화 받았을 때 너무 좋았어요. 탑밴드 시즌2에 출연했었는데, 결과가 안 좋았거든요. 시즌3에 다시 도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페스티벌이 더 더욱 기대가 되네요!” (우주(보컬/기타)). 또, 로큰롤라디오 음악에 맞추어 Shut up and dance (로큰롤라디오 곡 제목이기도 하다) 하자. 머리도 흔들고 마구 점핑하며 말 그대로 신나게 즐기기.

< 오시는 길 >

‘호수들에 둘러 쌓인 도시’ 춘천. 강원도 중서부에 있다. 서울 주요 버스 터미널에 가면 서울-춘천 간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춘천역-수변공원까지20분마다 버스가 운행된다 하니, 기차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것이다. 상봉역(경의중앙선/경춘선)에서 춘천역까지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용산/청량리역에서 ITX-청춘열차를 이용해도 좋다.

[장소] 춘천시 삼천동 392 승마장 옆 수변공원

밴드 페스티벌 주차장에 무료 주차할 수 있다.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히 준비되어 있다.


< 티켓 정보 >

아래 가격으로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1일권 – 77,000원
2일권 – 99,000원
3일권 – 121,000 원

티켓은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손목밴드로 교환된다. 아래 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 Interpark

< 단체권 >

20명 이상이 단체로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50% 할인 받을 수 있다(1일권, 2일권, 3일권 모두 적용된다.). 친구/동료들을 모아 50% 할인 받고!  춘천 밴드 페스티벌에서 5월을 만끽하자! 꿩먹고 알먹고! 문의: 070-8886-921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 신수미 (Jamie Gilbert) & 신기연 (Brian Gilbert)
한국어 번역 : 손정은 (Jeong Eun Soh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춘천 밴드 페스티벌 (5월 1일-3일) 3일권 티켓의 당첨 기회를 원한다면, 아래 단계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 페이스북 :

[1] 두인디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다 : http://www.doindie.co.kr/users/sign_up (이미 두인디 회원이라면 이 과정 제외)
[2] 본인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이 기사의 링크를 공유한다. (두인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직접 공유 버튼을 누르고 포스팅 공유 설정을 '전체공개'로 해야 두인디가 공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 클리 하세요

[3] 두인디 페이스북 페이지의 해당 포스트 코멘트 창에 친구를 태그한다.
[4] 두인디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다.

* 당첨자로 최종 선정하기 전에 두인디 회원 아이디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칠 것입니다.

<< 당첨자는 4월 27일에 두인디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

>> 트위터 :

[1] 두인디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다 : http://www.doindie.co.kr/users/sign_up (이미 두인디 회원이라면 이 과정 제외)
[2] 두인디 트위터를 팔로우해주세요 : https://twitter.com/DoIndieKorea (@doindiekorea)
[3] 춘천 밴드 페스티벌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 해주세요. (클릭 하세요)
[4] 춘천 밴드 페스티벌에 관한 코멘트를 달아 트윗을 날린다. 트윗에 해쉬태그 #topbandfest를 잊지말고 넣는다. (@doindie 계정도 트윗에 반드시 포함)

* 당첨자로 최종 선정하기 전에 두인디 회원 아이디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칠 것입니다.

<< 당첨자는 4월 27일에 두인디 트위터 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자세한 정보나 소식, 공연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식 사이트 : http://ccbandfestival.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

Commen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