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날짜 2015년 08월 02일 (일)

공연 프리뷰

두인디가 펜타포트와 공식 파트너가 되면서 올해 티켓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두인디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시고 신을 지속적으로 응원해주세요. 지금 당장 펜타포트 티켓을 구입하세요! 파트너로서 두인디는 펜타포트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올릴 것이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두인디를 주목해주세요!

음악 페스티발에서 흥겨움을 망쳐놓는 유일한 것은 누구를 봐야할지 결정해야만 하는 딜레마일 것이다. 펜타포트 페스티벌의 총 6개 무대에서 국내와 해외 밴드들은 최상의 공연을 펼치며 이것은 그 어느 팀도 예외가 아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자신만의 타임테이블을 결정한 후에 공연장과 공연장 사이를 뛰어다녀야 하는 스릴이란 절대 놓칠 수 없는 페스티벌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누군가에겐(아직 인디 라이브 공연을 많이 다녀보지 않은 사람/선천적인 결정 장애를 갖고 있는 사람 등등) 자신만의 타임테이블을 정하는 것이 어려운 일일지도 모른다. 그런 당신을 위한 밴드 추천 기사가 여기 있다. 두인디 멤버는 모두 정기적으로 홍대 신을 다니고 있으므로 당신이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이를 모두 무시하고 자신만의 코스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어찌됐든 당신은 펜타포트에서 황홀한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8월 7일 금요일 추천 밴드 기사는 하단에 있습니다. 다른 날 두인디의 선택지 역시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 미리 읽고 가세요.

금요일 | 토요일 | 일요일


화난곰

- Shinhan Card Stage 12:40 - 13:00

밴드 화난곰은 영국인 2과 미국인 2로 구성된 외국인 밴드이다. 홍대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밴드 중 활동을 가장 오래한 축에 속하며 또한 (주관적 견해를 덧붙여) 가장 잘하고 있던 외국인 밴드이다. 앞 문장에서 과거형을 사용한 이유는 안타깝게도 펜타포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화난곰이 해체하기 때문이다. 폭넓은 얼터네이티브 락을 보여주는 화난곰은 3집까지 내놓은 밴드답게 원숙한 음악성을 자랑하는데, 영국과 미국의 락이 혼합된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이들의 진가는 아마도 짐작컨데 마지막 무대에서 폭발할 것이다. 2015년 펜타포트에 온다면 화난곰을 꼭 보길 바란다. 이제서야 이 밴드를 알았다고 아쉬워해도 어쩔 수 없지만 항상 그렇듯 경험은 아예 없는 것보다 100배는 낫다.

도연

아즈버스

- Dream Stage 13:30 - 14:00

Adele, Muse, Incubus. 세 팀의 이름을 합쳐 만들어진 밴드 A'Zbus는 강렬한 사운드와 탄탄한 연주력이 돋보이는 팀이다. 작년 한 해 여러 페스티벌을 휩쓸었던 아즈버스는 보컬 우주의 고음과 중저음을 넘나드는 보컬이 가장 큰 매력인 팀!  추천 곡인 Fame을 듣고 난다면 마지막 날카로운 'Fame' 한 마디가 나올 때까지 집중하게 될 것이다. 다 함께 아즈버스의 날카로운 섹시함에 빠져보길 바란다.

아림

연남동덤앤더머

- Shinhan Card Stage 14:00 - 14:30

밴드 이름부터 노래 제목까지 친숙한 듯 특이하다. <우리 이혼하자>, <나를 음해하려는 세력이 있어>는 양호한 편에 속한다. 솔직하고 적나라한 가사를 자랑한다. (19금 딱지가 붙은 노래가 많다.) 내귀에 도청장치의 기타리스트와 베이시스트를 주축으로 하고 있지만 내귀 음악과는 전~혀 다른 느낌. 공연에선 깨알같은 만담과 퍼포먼스도 더해져 특이취향을 저격할 밴드!

누리

옐로우몬스터즈

- Pentaport Stage 16:40 - 17:20

처음 내가 옐로우몬스터즈를 본 이후로, 공연 도중 중앙에서 서클핏이 형성되는 스릴이 넘치는 경험이 빠진 락페스티벌이라면 이제 더 이상 전과 같이 느껴지지 않게 되었다. 에너지 넘치는 이들의 펑크 브랜드와 엄청나게 헌신적인 팬들이 결합되면 당신은 그야말로 거기에 끼어들고 싶어질 것이다. 당신은 점프 를 할 것이며 비명을 지를테고 어쩌면 좀 넘어질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그만한 보람이 있다. 만일 락킹하게 만드는 음악과 흥분 이 두 가지로도 옐로우몬스터즈 공연을 봐야할 이유가 충분하지 않다면 이들이 최근 홍대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마친 마당에 이번이 옐로우몬스터즈의 깃발을 쳐들어 올릴 마지막 기회란 것이 최종 이유가 될 것이다. 자 준비되었는가?!

수미

잠비나이

- Dream Stage 17:20 - 18:00

잠비나이는 한국 언더그라운드 뮤직 신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어낸 팀 중 하나이다. 2010년 혜성처럼 신에 등장한 이들은 점점 더 승승장구하며 국내와 해외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어냈다. 최근 이들은 계속해서 전세계 투어를 다니고 있고 정기적으로 전세계적인 페스티벌도 순회하고 있다. 잠비나이는 글래스턴베리,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로스킬레를 비롯한 많은 페스티벌에서 주목을 받았다. 정확히 무엇이 이들을 이토록 매력적이게 하는지 말하기는 힘들다. 베이스와 드럼, 기타 콤보 등을 한국 전통 악기와 혼합해 만들어낸 독특한 사운드 때문일지도 모른다. 들을 때 감정들이 휘몰아치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잘 만들어진 포스트 락 노래 때문일 수도 있다.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지게 했다 끝내 훅 날려버릴 긴장 가득한 라이브 무대 탓일지도 모른다. 그밖에도 당신의 주의를 끄는 이유는 많을 것이다. 가령 그들의 이미지나 노래와 함께 잘 어울러지는 근사한 뮤직비디오가 그럴 것이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관심을 끌게 하는 점은 그들이 정말 잘한다는 것이다. 잠비나이의 실력은 무르익을대로 익어 지금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다. 공연을 한번 보게 되면 기억에서 떨치기 힘들 것이며 계속해서 더 많은 공연을 원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라이브이다.

패트릭

Used

- Pentaport Stage 18:00 - 18:50

펜타포트 페스티벌 첫째날. 신나게 달리고 싶다면 The Used의 음악을 예습해가자. The Used는 미국 출신의 밴드이며, 이모코어계열의 밴드로 잘 알려져있다.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시원하게 내지르는 보컬의 스크리밍이 무더위를 잊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추천하는 Paralyzed라는 곡이 그들의 하드코어적인 성향을 잘 담고 있는 대표적인 곡이라 할 수 있다. 들어본다면 매력적인 보컬의 목소리에 취해 저절로 몸이 움직일 것이다.

원비

김창완밴드

- Pentaport Stage 19:30 - 20:30

많은 대중들에겐 배우로 친숙하지만 뮤지션으로서 김창완은 홍대씬이 형성되기 훨씬 이전부터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음악을 했던 인물이다. 쉽게 말하면 홍대 뮤지션들의 아버지 혹은 할아버지 정도?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라는 노래는 그가 산울림이라는 사이키델릭밴드에서 연주했던 곡이지만 김창완밴드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에도 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노래다. 이 노래에 맞춰서 기차놀이를 한다면 그 순간은 펜타포트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 중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김진

라인업 :

8월 7일 (금)  :

Pentaport Stage :

Scorpians / 김창완 밴드 (Kim Changwan Band) / The Used / 옐로우 몬스터즈 (Yellow Monsters) / 몽니 (Monni).

Dream Stage :

N.EX.T / Fear, and Loathing in Las Vagas / 잠비나이 (Jambinai) / Steelheart / 13 Steps / 아즈버스 (A'Z Bus).

Shinhan Card Stage :

디아블로 (Diablo) / 연남동덤앤더머 (Yeonnam-Dong Dumb & Dumber) / 화난 곰 (Angry Bear) / Great Rookie Winners

Zippo One Love Stage :

쟈라비 / 쿨레칸 (Koulé Kan) / 토마토크라운 (Tomato Crown) / 시나와 나나사이 (Shina & Nanasalee)  /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Escolaalegria) / 솔라티

Cass Blue Stage :

★Taku Takahashi(m-flo,block.fm) / Airmix / Baryonyx / Bagagee Viphex13 / DJ Peach Ade

8월 8일 (토)  :

Pentaport Stage :

서태지 (Seo Tai Ji) / The Kooks / 피아 (Pia) / Ego-Wrappin' / 김반장과 윈디시티 (KimBanJang &Windy City) / 소란 (Soran)

Dream Stage :

10센치 (10cm) / 이승열 (Yi Sung Yol) /  Swanky Duck / 김사랑 (Kim Sarang) / Sheppard / 아시안체어샷 (Asian Chairshot) / 잔나비 (Jannabi)

Shinhan Card Stage :

안녕바다 (Bye Bye Sea) / 메써드 (Method) / Larry's Pizza / Great Rookie Winners

Uprising Stage :

공무수행 / R4-19 / 히든플라스틱 (Hitten Plastic) / 1984 / 구텐버즈 (Guten Birds) / 나랑 (Narang)

Zippo One Love Stage :

TAZ / LOBOTOMY / DJ AKIMBO / 태히언 (Tehiun) / 김반장과 윈디시티 (KimBanJang &Windy City) / 노선택 (Nohsuntek) & The Soul Sauce /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Escolaalegria) / 발칭뉴의 호다 지 삼바

Cass Blue Stage :

Frants with G-soul / Somal / Conan / Kingmck / Andow

8월 9일 (일)  :

Pentaport Stage :

The Prodigy, YB, Crash, The Cribs, 솔루션스 (The Solutions), 넘버원코리안 X 사우스카니발 (No. 1 Korean X South Carnival)

Dream Stage :

Mew / 쏜애플 (Thornapple) / Mamas Gun / 선우정아 (Sunwoo Jungah) / 후후 (WHOwho) / Raven / 리플렉스 (Reflex)

Shinhan Card Stage :

몽키즈 (Monkeyz) / Trash / Great Rookie Winners

Uprising Stage :

DAVE BECK / 코스믹노이즈 (Cosmik Noiz) / 해머링 (Hammering) / 노텐션 (Notension) / 카멜라이즈 (Camelize) / 진달래밴드 (Dalraeband) 

Zippo One Love Stage :

야 시장 (Night Market) /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Escolaalegria) / 보헤미아 (Bohemia) / 오리엔탈 쇼커스 (Oriental Showcus) / 사우스카니발 (South Carnival) / 넘버원코리안 (No.1 Korean)

Cass Blue Stage :

CRYSTAL METHOD / Ginjo / P-nutz & Daywalker /  Juncoco / Benjamin

티켓 :

1일권 - 130,000원
2일권 - 180,000원
3일권 - 220,000원

두인디 티켓 구입

캠핑 정보 :

캠핑권(무료). 텐트 렌탈은 캠핑권 구입자(2,3일권 구입자만 구매)에 한해 인터파크에서 주문 가능. 

가는 방법 :

[버스]

인천

6-1 (국제학교 하차 | 도보 약 1.9km), 6-2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8 (인천대입구역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2km) 9 (투모로우시티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2km) 92 (캠퍼스타운역 커넬워크 하차 | 도보 약 1.6km), 780 (투모로우시티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780-1 (투모로우시티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780-2 (투모로우시티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908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하차 | 도보 약 1.2km), 909(인천대입구역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3001 (인천대입구역 하차 ▷ 지하철1호선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서울

1301(서울역 ▷ 홍대입구역 ▷ 부천시청역 ▷ 인천가톨릭대 하차 ▷ 지하철 1호선 환승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M6405(강남역 ▷ 양재역 ▷ 선바위역 ▷ 센트럴파크역 하차 | 도보 약 1.9km)
M6405(신촌역 ▷ 푸르지오하버뷰 하차 | 도보 약 1.7km)

공항

6707B (인천공항 ▷ 하얏트호텔 ▷ 동막역 ▷투모로우시티 하차 ▷ 지하철 1호선 환승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303 (인천공항 ▷ 운서역 ▷ 동막역 ▷인천대교 ▷한진아파트 하차 ▷ 지하철 1호선 환승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303-1(인천공항 ▷ 운서역 ▷ 동막역 ▷인천대교 ▷한진아파트 하차 ▷ 지하철 1호선 환승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 도보 약 500m)

[지하철]

인천

인천1호선 인천터미널역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26분 소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 공항철도 계양역 환승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1시간 15분 소요)
1호선 서울역 ▷ 인천 1호선 부평역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1시간 25분 소요)
2호선 강남역 ▷ 1호선 신도림역 환승 ▷ 인천 1호선 부평역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1시간 35분 소요)
7호선 고속터미널역 ▷ 인천 1호선 부평구청역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1시간 35분 소요)

공항

공항철도 김포공항역 ▷ 인천 1호선 계양역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 (약 1시간 5분 소요)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역 ▷ 인천 1호선 계양역 환승 ▷ 국제업무지구역 하차(약 1시간 25분 소요)

[자가용]

네비게이션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6-1번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자세한 정보나 소식, 공연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식사이트 : http://www.pentaportrock.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entaport
트위터 : https://twitter.com/Pentaport

Commen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