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날짜 2014년 05월 19일 (월)

아이러닉 휴가 새 앨범 For Melting Steel으로 돌아왔다. 그들의 데뷔 앨범인 Into the Mirror가 발매된 것은 2007년이다. 아이러닉 휴는 첫 앨범으로 호평을 받았으나, 소속 레이블 에그뮤직이 해체되면서 밴드 역시 활동을 중단해야했다.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밴드 해체를 비롯한 여러 가능성을 고민했던 아이러닉 휴가 드디어,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다.

아이러닉 휴는 지난 2013년 가을 ‘잔다리 페스타’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재개를 준비했다. 새 앨범 For Melting Steel은 그들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 앨범에는 총 9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다.

7년 동안의 공백기가 지나고 아이러닉 휴는 다시 출발점에 섰다. 과거의 호평을 넘어서는 그들만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아이러닉 휴의 데뷔 앨범이 어땠었는지 굳이 기억해내려 애쓰지 않아도 된다. 전작 Into The Mirror와 신작 For Melting Steel 사이에 가로놓인 7년의 세월은 하나의 밴드가 생성하고 소멸하기까지의 과정을 거치기에도 충분할 만큼의 긴 시간이니까. 음악계는 변했고 아이러닉 휴도 변했다. For Melting Steel은 음악가 자신을 닮은 앨범이다. 수더분한 인상이지만 서늘한 감성을 지닌 생김새. For Melting Steel은 2014년의 아이러닉 휴이고, 아이러닉 휴는 이제 다시 시작할 참이다. 기대해도 좋을 새로운 음악이다." – 박은석 (대중음악평론가)

"Into The Mirror 이후 새롭게 수용한 변화가 자연스럽게 감지된다. 이는 어설픈 타협이 아닌 뚝심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아이러닉 휴가 좋은 창작가이기 이전에 흥미로운 취향을 지닌 감상자들로 이루어졌음을 말해 준다. 앨범의 미덕을 고수하면서 다양한 선택권을 제시하는 특유의 방법론 역시 한층 더 위력적으로 진화했다. 후속 앨범을 손에 넣기까지 걸린 시간의 무게와 가치 있는 기록을 남기고자 노력한 진심이 헛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올해의 복귀’로 불릴 만하다." – 문정호 (대중음악평론가)


아이러닉 휴는 새 앨범 공개에 맞추어 4월26일 앨범 발매 공연을 열 예정입니다.
일시 : 4월 26일 토요일 오후7시30분
장소 : Salon 바다비
예매 : 18,000
현매 :
20,000
티켓오픈 : 4월 7일

For Melting Steel 구매하기:

다음뮤직 : http://bit.ly/QsYpmj
네이버뮤직 : http://bit.ly/O7KXly
벅스뮤직 : http://bit.ly/1gOi7Uj
올레뮤직 : http://bit.ly/1jlcfRI
지니 : http://bit.ly/1ldTG1U
현대카드 뮤직 : http://bit.ly/PaIbNh
엠넷 : http://bit.ly/1k8hl2h
멜론 : http://bit.ly/1rR7Vxu
iTunes (미국) : http://bit.ly/1nnNzev
iTunes (영국) : http://bit.ly/1ribBqI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자세한 정보나 소식, 공연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싸이월드 : http://club.cyworld.com/ironichue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ironichue
트위터 :
https://twitter.com/ironichue
 

밴드

Ironic Hue

Commen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