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날짜 2014년 05월 10일 (토)

“NEW GENERATION OF SKA FESTIVAL”은 2006년 밴드"SKASUCKS'의 클럽 기획공연에서 시작해서 2013년 작년까지 각국의 스카뮤지션들을 초대해 공연해왔다. 국내 스카음악은 물론 인디음악씬의 문화생산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현재 활동하고 있는 밴드의 각 멤버들이 모여 힘을 합쳐 기획한 축제다.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본 축제는 스카와 레게라는 여름과 어울리는 음악을 하는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홍익대학교 주변을 넘어 신촌거리까지 축제의 범위를 넓히고 있다. 작년까지 유료로 진행을 해왔던 이 신촌 연세로에서 공연은 올해부터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대기업의 스폰서를 일체 받지 않는 본 축제의 기획단 TNGOS (Team Of New Generation Of Ska)는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소셜 펀딩 텀블벅 페이지 (https://www.tumblbug.com/ko/ngoskafest)를 개설했으며 이곳에서 얻는 수익금의 전부는 무대프로덕션(음향, 조명, 무대악기세트 등), 홍보비, 섭외비, 운영비에 사용된다고 하여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필요로 하고 있다.

"SKASUCKS", "Burning Hepburn", "Rudy Guns", 그리고 "Lazy bone" 홍대에서 잔뼈가 굵은 스카 뮤지션들은 물론, 일본의 2 Tone SKA 대들보 "Rolllings", "The Autocratics" 까지 흥미진진한 공연이 기대되는 라인업이 많은 리스너들을 맞을 예정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자세한 정보나 소식, 공연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tngoska
트위터 계정 : https://twitter.com/SKASUCKS/
텀블벅 : https://tumblbug.com/ngoskafest
문의사항 : tngoska@gmail.com

Comments

comments powered by Disqus